본문 바로가기

2018/05

(4)
HTML5/CSS3를 이용한 메뉴 HTML/CSS3만 활용하여 만든 메뉴 style/*Reset*/ html,body{margin:0; padding:0; width:100%;} li{list-style: none;} a{text-decoration:none;} a:hover{text-decoration:underline;}/*메뉴 배경*/ #menu_wrap{width:100%;height:50px; background-color:#262626;} #menu_wrap .contents{line-height:50px;}/*메뉴*/ .menu{width:147px; float:left; text-align:center;} .menu:hover{background:#454242;} .menu>a{padding:15px 27px;} .menu..
[초급] HTML 이란? 이번 시간에는 HTML [ 기초 ]HTML 이란?, HTML의 역사, HTML 구조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 [ 초급 ] HTML 이란?제 1장 HTML 이란 HTML 이란 Hypertext MarkUp Language 의 약자 입니다.HTML의 H는Hypertext (하이퍼 텍스트)는 하이퍼 링크와 쌍방향성 이라는 컴퓨터의 특성을 결합한 것 입니다.이때 M은 태그를 뜻하고 L은 언어를 뜻합니다.쉽게 설명 하자면 문서와 문서 사이를 링크로 이동 할수 있는 태그형 텍스트 언어라고 볼수 있습니다. 자 이렇게HTML은 웹문서를 만들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. HTML은 문서의 글자크기, 글자색, 글자모양, 그래픽, 문서이동(하이퍼링크) 등을 정의하는 명령어로서 홈페이지를..
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이번 시간에는 느려진 컴퓨터를 조금 더 간편하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"프로그램"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 여러 가지 프로그램 중에 가장 간편하고 효과 적인 프로그램은 바로 고클린 입니다. 광고가 있는 게 흠 이지만 나름 괜찮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. [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] 1. 고클린 네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 걸어 났습니다. 아래 링크 둘중 아무거다 들어 가셔서 다운로드 하면되요. 공식 다운로드 제공 공식 사이트 : http://www.gobest.kr/goclean_app/index.htm Software : http://software.naver.com/software/summary.nhn?softwareId=MFS_100029 다운로드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고..
구글 플레이 스토어 연결되지 않음 첫번째 해결책 아래처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연결오류 와 모바일 웹 에서 인증서 오류 뜨는 경우 해당 인터넷에서 보안 인증서 오류가 뜰 경우 문제는 둘 중 하나인데요. 해당 사이트 인증서 기간이 유효하지 않거나 사용자 단말기의 날짜가 잘못 설정되었 거나인데요. 네이버 같은 대규모 포털사이트가 인증서에 허술하지 않으니 답은 하나겠네요 이 경우의 문제점은 바로 날짜 설정이 잘 못되어있기 때문이에요. 설정 -> 시스템에서 날짜 및 시간 -> 날짜가 2013년으로 되어있네요 바로 변경하시고 다시 시작 해보세요 ㅎ 두번째 해결책 인증서 오류 가 뜨지 않는다면 당황 하지 마시고 디바이스 저장공간에 들어가시면 사용중인 저장공간 -> 애플리케이션 ->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삭제 하고 다시 들어가시면 해결 될겁니다.